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이성재와 염정아의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다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7/14 [14: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마녀보감’이성재와 염정아가 마지막까지 치명적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魔女寶鑑, 연출 조현탁 심나연, 극본 양혁문 노선재, 제작 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측은 14일 이성재와 염정아의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재(최현서 역)와 염정아(홍주 역) 카메라를 향해 치명적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바위에 기댄 이성재는 날카로운 턱선과 매서운 눈빛으로 아재파탈다운 남성미와 섹시함을 선보이고 있고, 염정아는 극중 핏빛 카리스마는 사라진 환한 미소로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성재와 염정아는 설명이 필요 없는 완벽한 연기와 묵직한 존재감으로 ‘마녀보감’의 무게중심을 잡아왔다. 이성재는 최현서의 충성스럽고 우직한 면모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고, 홍주(염정아 분)의 흑주술에 지배당하면서 확 달라진 표정과 눈빛으로 1인2역 못지않은 반전 연기를 선보였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죽은 듯 누워있는 이성재를 아련하게 바라보는 염정아의 눈빛이 담겨 두 사람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녀보감’ 제작진은 “이성재, 염정아의 묵직한 존재감이 극을 탄탄하게 이끌었다.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판타지 사극인 ‘마녀보감’이 안정적으로 순항할 수 있었던 일등공신”이라며 “최현서와 홍주의 마지막은 두 사람이 보여준 연기와 열정에 걸맞는 기품있고 기억에 오래 남을 장면 될 것.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마녀보감’은 허준 서리의 애틋함 로맨스가 애절하고 절박한 상황속에 고조되고, 흑주술을 잃은 홍주의 잔혹한 음모 속 최현서, 풍연의 행보도 안개속에 빠지며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마녀보감’은 오는 15,16일 저녁 8시30분 JTBC에서 방송되는 19, 20회로 대미를 장식한다.
 
<사진제공=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