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영화/뮤지컬/연극
뮤지컬 '스위니토드', 세계가 인정한 가장 충격적인 스릴러 뮤지컬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7/21 [16: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스릴러 뮤지컬 <스위니토드>이 2016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답게, 유래 없는 신선한 소재와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의 만남은 공연장을 연일 환호와 기립 박수로 가득 채우고 있다.
 
<스위니토드>(프로듀서 신춘수 박용호, 연출 에릭 셰퍼(Eric D. Schaeffer))는 최고의 난이도로 정평이 난 뮤지컬 음악의 거장, 작곡가 스티븐 손드하임의 걸작이다. 본 공연은 조승우, 옥주현, 양준모, 전미도 등의 대한민국 톱 배우들과 새로운 한국 프로덕션의 만남으로 개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왔다.
 
광기 어린 연기력과 위트로 무장한 배우들, 그리고 오롯이 그들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뒷받침 해주는 미니멀(minimal)한 무대와 거침 없는 스토리의 전개는 2시간 45분(인터미션 20분 포함)의 긴 공연 시간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스위니토드>는 그간 받아온 기대를 뛰어넘는 작품성과 열연으로, 2016년 새로운 뮤지컬 대작의 탄생을 알렸다.
 
비운의 이발사 스위니토드 역의 조승우는 명불허전의 연기력으로 1,200여 명의 관객들을 압도했고, 같은 역의 양준모 역시 초연의 경험을 살린 노련한 연기와 안정된 노래로 호평을 받았다. 그에게 연정을 품고 복수를 돕는 파이 가게 주인 러빗 부인 역의 옥주현은 특유의 가창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전혀 새로운 캐릭터로의 변신에 성공했고, 같은 역의 전미도는 그녀만의 사랑스럽고 처연한 러빗 부인을 만들어내며 독보적인 에너지를 한껏 내뿜었다.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19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한 때 건실했던 이발사의 몰락과 복수를 핏빛으로 그리며, 사회 비판적 시각과 동시에 ‘스릴러 뮤지컬’이라는 장르에 완벽히 부합하는 묘미를 선사하는 작품이다.
 
캐릭터들의 감정을 섬세히 선율에 담아내는 손드하임의 음악과 화려한 캐스팅, 그리고 새로운 한국 프로덕션이 만난 <스위니토드>는 올해 10월 3일(월)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