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SG 이지스크린 골프장' 인천 석남동에 오픈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7/22 [16: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더데일리뉴스) 삼만 달러 시대를 앞두고 골프가 대중 스포츠화되면서 현대인들은 가정과 직장에서 가까운 실내 골프연습장을 찾고 있다.

하지만 무거운 골프백을 들고 스크린골프장을 찾기란 쉽지 않다. 주변의 입소문 내지 지인의 소개가 아닌 이상 어떤 골프연습장이 좋은지 알 수 있는 정보 또한 부족한 게 현실이다.

최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스크린골프장이 인천 석남동에 개장되어 지역 골프 애호가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천 지하철 2호선 거북시장역 함흥냉면 2층에 위치한 SG 이지스크린 골프장은 지하철과 대중교통이 인접해 누구나 쉽게 찾아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눈에 띈다.

SG 이지스크린 골프장은 실제 필드에서 연습하는 것 같은 느낌의 SG골프시뮬레이터를 운영 중이며 특히 좌타석도 완비되어있어 타 스크린골프장과 차별화되어있다.

이곳은 100여 평의 넓은 실내공간에 스크린골프 룸 5개가 운영되고 있으며 넓은 주차시설까지 완비되어있어 차량이용자들에게도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실력이 검증된 프로골프선수 출신이 직접 레슨을 하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다.

SG 이지스크린 골프 이윤주 대표는 "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써 인천지하철 2호선 거북시장역 주변이라 쉽게 찾아올 수 있는 위치여서 특정인들을 위한 스크린골프장이 아닌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골프 메카로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때문에 평일에도 주부 및 일반 대학생들이 많이 방문하고 레슨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골프의 대중화를 위한 노력은 기존 스크린골프장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도로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의고 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