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복지넷, 복지사각지대발굴 위한 거리 홍보 나서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7/29 [17: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남양주=더데일리뉴스)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소회의실에서 호평동 복지넷 위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협력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복지사각지대발굴을 위한 거리 홍보를 진행했다.

이날 민관협력을 위한 교육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써 복지넷위원의 역할, 사각지대발굴의 중요성,읍면동 복지허브화와 사례관리의 개념 등을 강의하고, 교육 후 진행된 호평동 복지넷 임시회의에서는 저소득층 거동불편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카 지원’ ,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의 ‘여름방학맞이 영화관나들이’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서비스지원을 확정하고,복지사각지대 전수조사를 위한 위원들의 동기부여와 추후 호평동복지넷 특화사업 등에 대한 열띤 논의가 이뤄졌다.

지난달부터 복지사각지대발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호평동복지넷은 이날도 사각지대 없는 호평동을 만들기 위해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 희망케어센터가 함께 사각지대 없는 호평동을 만들기 위해 평내호평역부근에서 리후렛을 배부하고 홍보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