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영국예술유학박람회, 2017 아트앤 디자인전공 신입생 인터뷰 실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9/12 [17: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영국 아트앤 디자인전공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 인터뷰가 실시된다.

영국예술유학 전문 ‘영국아트유학’은 오는 24일과 25일 슈페리어 갤러리에서 열리는 ‘2016 영국예술유학박람회’를 통해 2017 영국 아트앤 디자인전공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 인터뷰는 순수미술을 비롯해 건축, 패션, 그래픽, 제품 디자인, 디자인 매니지먼트, 예술 경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예술 분야에 걸쳐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국대학 교수와 입학 담당자가 직접 참석해 포트폴리오 리뷰 및 진학 상담을 제공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성공적인 예술 유학을 위한 입시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도 제공돼 영국 예술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신입생 인터뷰는 미국에 비해 저렴한 학비, 브렉시트 이후의 환율 하락, 아르바이트가 가능한 환경 등 유학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유학 조건과 정해진 시기가 따로 없이 연중 지원이 가능한 입학 시스템, 포트폴리오 심사 이후 영어 점수 제출이 가능한 유연한 입학 심사 제도 등 영국 유학 특성으로 인해 단기간 예술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영국아트유학 관계자는 “영국은 예술 교육과 관련해 오랜 역사를 가진 만큼 수준 높은 커리큘럼과 다양한 예술 커뮤니티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우리나라 유학생들의 학업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골드스미스 대학과 러프버러 대학, 레딩 대학, 노썸브리아 대학 등 손꼽히는 영국 명문 예술 대학이 대거 참여하는 이번 영국예술유학박람회를 통해 2017년 영국 예술 대학 입학을 위한 좋은 계기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2017 영국 아트앤 디자인전공 신입생 입학 심사 인터뷰는 영국예술유학박람회 참석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인터뷰 사전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입생 인터뷰가 열리는 영국예술유학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