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사람인, 7가지 파격적인 혜택 무료 제공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9/23 [11: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사람인HR이 운영하는 취업포털 사람인은 기업회원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들을 대상으로 7가지 파격적인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들은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기업의 성공적인 인재 채용을 돕고,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신규 가입한 기업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S-포인트’ 10,000원이 지급된다. ‘S-포인트’는 사람인 사이트에서 유료 상품 구매 시 간편하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 채용 공고가 눈에 띄는 위치에 노출되는 ‘실시간 노출 상품’을 첫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결제금액의 100%를 ‘S-포인트’로 지급해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노출 상품’을 사람인 PC와 모바일에 동시 노출되도록 결합 구매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해당 상품을 3일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로 노출 기간이 연장되는 ‘기간증폭’ 혜택도 주어진다. 만약 7일을 결제하는 경우, 추가 비용 없이 21일을 더 게재할 수 있어 무려 한 달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노출기간 중 주말이 포함되면 1일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이외에도 공고를 등록하기만 해도 고도화된 알고리즘을 통해 매칭률이 높은 인재 10명을 실시간으로 추천해주며, 원스톱 인적성검사 서비스 ‘씨앗(SIAT, SaramIn Aptitude Test)’ 30회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기업고객이 보다 수월하게 조직과 직무에 적합한 맞춤형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