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2016년 건강 체험 한마당 행사 성황리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9/26 [17: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안산=더데일리뉴스) 안산시 상록수·단원보건소는 지난 9월 24일 호수공원 중앙무대에서 ‘같이 즐기고, 모두가 건강한’ 2016년 건강 체험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건강 체험 한마당 행사는 시민들에게 올바른 건강 정보 제공과 직접 체험하는 방식으로 스스로 건강생활 실천방법을 체득해서 생활습관을 바꿔 나갈 수 있도록 운영됐다.

이날 안산시 의약관련단체, 경기도마약퇴치본부, 건강보험공단안산지사, 안경사협회, 안산21세기병원, 신우병원, 안산대학교, 신안산대학교, 안산·시흥맘 모여라 회원 등이 함께 참여했다.

건강 체험 행사는 신나는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과 함께 건강기원 풍선 날리기 퍼포먼스, 전 연령층을 고려한 다채로운 테마별 건강체험관(임산부·영유아관, 청소년관, 성인관), 이벤트관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관으로 진행되어 많은 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부대행사로 마련된 건강 체험 한마당 골든벨 퀴즈대회는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건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서 건강한 도시 안산 만들기에 기여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