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국내 최고의 ‘반려동물’ 박람회 부산서 열린다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9/27 [09: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산=더데일리뉴스) ‘제4회 2016 부산국제반려동물산업박람회’가 오는 10월 13일(목)부터 15일(토)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 4A, B, C홀에서 열린다.

인생의 반려자로서, 친구 또는 가족으로 동물들을 받아들이자는 취지에서 부산국제반려동물산업박람회는 인간 중심적 사고에 벗어나 ‘반려동물’이라는 용어를 박람회에 도입한 국내 최고의 ‘반려동물’ 박람회이다.
 
부산은 소비규모가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도시이다. 이러한 부산의 반려인(반려동물의 보호자)에게 이번박람회는 반려동물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더 나아가 국내외 반려동물 산업체 간의 정보교류를 통한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박람회는 ‘목(木)적달성 EVENT’, ‘내 곁에 와줘서 고마워’ 사진 공모전, ‘히트다 히트! 내 반려동물 얼굴이 히트다!’, ‘목요일에는 마음의 나무(양식)를 심자!’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사료업체 바우와우코리아, 반려동물과의 마지막을 책임져 줄 메리온, 반려동물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교감스튜디오, 반려동물 피규어 제작 업체 메이드바이어스 등 60여 개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아이템의 업체들이 참가한다.

또한, 박람회 참관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혹은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피규어, 드라이룸, 이동장, 유모차, 사료, 간식,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