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뉴메이크네이처 후원, KBS 연예인 골프단 공식 창단
행사참가비 전액 사회적약자와 여성권익증대에 쓰여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0/21 [13: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뉴메이크네이처가 후원하는 KBS 연예인 골프단이 20일 공식적으로 창단되었다.
 
이날 주한미군 성남골프클럽에서 진행된 창단식행사에는 이순재 KBS 연예인 골프단 고문, 유승봉 KBS 탤런트실 회장을 비롯하여 김영철, 선우재덕, 유동근, 김윤경, 고세원, 전미선, 김광영, 정태우, 이한휘, 김진국 등 KBS 탤런트실 소속 연예인들이 참석하였고 또한, 후원사인 뉴메이크네이처 이성민 회장과 임직원, 협찬사인 ICCI엔터테인먼트 김선찬 회장 등이 참석하여 창단식행사와 시범 라운딩을 진행하였다.
 
이 자리에서 뉴메이크네이처 이성민회장은 “ KBS 연예인 골프단 창단을 계기로 뉴메이크네이처는 정기적으로 골프대회 개최하여 행사참가비 전액을 사회적약자와 여성권익증대에 쓰여질 수 있도록 기부하겠다”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유기농 천연화장품을 표방한 뉴메이크네이처는 지난 10일 삼성동 본점을 오픈하고 이 자리에서 KBS 탤런트실과 공식지정 화장품업체로 협약한 바 있다.
 
뉴메이크네이처는 앞으로 관계사들과 다양한 스타마케팅과 VIP파티 등 프로모션을 통해 사회적약자와 아동 및 여성의 권익증대 등 기업이윤의 사회적환원과 공공프로모션에 동참해 나갈 것을 피력하였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