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한류닷컴배 제8회 “희망 나눔 연예인 야구대회” 화려하게 성료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0/25 [16: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한류닷컴(대표 이효진)과 한스타 미디어(대표 박정철)는 한류닷컴 배 제 8회 “희망 나눔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을 치루었다.

이번 대회에는 10개팀 200여명의 연예인이 A팀과 B팀으로 나뉘어 참가했으며, 지난 21일 구의 야구장에서 spo tv 생중계로 “라바”와 “이기스”의 결승전을 치루며 화려한 막을 내렸다.

           ▲  공동주최 한 한류닷컴 이효진 대표가 우수 선수들에게 상패를 전달하고 있다    

이날 대회는 모델 김나나의 시구로 시작되었으며, 배우 이철민, 배우 박재정, 개그맨 변기수, 개그맨 이정수 등 선수들이 좋은 기량을 선보였으며, 라바팀이 4회 다득점을 올리며 역전에 성공하여 14 : 7로 이기스팀을 누루고 우승을 차지했다.

공동 주최측 한류닷컴 이효진 대표는 “다치는 선수없이 경기가 잘 마무리 되어 감사드리고, 최우수 선수들의 시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내년에 다시 만날 것”을 기약했다.

한편 한류닷컴 배 “제8회 희망 나눔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 미디어와 한류닷컴이 공동 주최하며 icci 엔터테인먼트, (주)뉴메이크네이처, 하늘병원(지정병원), 의정부시 야구협회, 게임원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