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사랑과 감동이 넘치는 「2016 송내문화예술제」성료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0/25 [15: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두천=더데일리뉴스) 지난 22일 동두천시 송내동 차 없는 거리 시민공원 일대에서 송내동행정복지센터(동장 석익영) 주관, 송내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추철호) 주최로 사랑과 감동이 넘치는 「2016 송내문화예술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010년부터 시행돼 올해로 일곱번째 맞는 ‘2016 송내 문화예술제’는송내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작품 발표, 협찬공연, 작품 전시, 체험학습등의 다채로운 주제로 주민화합형 축제가 진행됐다.

이날 예술제에는 동양화, 한지공예 등의 작품 전시와 함께 수묵화 ․ 사군자그려보기 및 액자 ․ 휴지케이스 ․ 손거울· 사각보석함 등을 한지로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 시간을 통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맷돌체조, 댄스스포츠, 난타, 실버·여성태권도 태권도 시범, 다이어트 방송댄스 등 송내동이 자랑하는 프로그램들의 화려한 공연과 식전에는 국내 최고 수준의 28사단 군악대의 공연과 동두천이 자랑하는 댄스동아리 겔스, 그리고 동두천 출신 래퍼 김영록의 공연이 2016년 송내문화예술제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하였다.

올해는 송내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민이 주도하는 마을공동체사업을 주제로 추진한 「송내돗자리 토요장터“물물”」이 2016년 송내문화예술제와 함께 실시되어 필요한 물건 구매와 함께 시민들에게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을 제공한 좋은 기회였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