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설 연휴 하루 전까지 픽업 가능... ‘롯데 스마트픽’ 서비스 주목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23 [10: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전국 택배가 24일 자정에 마감되면서 설 연휴 하루 전까지 픽업이 가능한 ‘롯데 스마트픽’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롯데백화점에서 찾아가는 ‘스마트픽(Smart Pick)’ 서비스를 이용하면, 설 연휴 하루 전인 26일까지도 설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스마트픽은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고객이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픽업할 수 있는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다. 롯데닷컴에서 백화점 상품을 26일 16시까지 주문하면 롯데백화점 전국 34개 지점에서 주문 당일인 26일 폐점시간 전까지 상품을 찾아갈 수 있다. 명절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했거나 배송에 차질이 생겼을 경우 매우 유용하다.
 
롯데닷컴은 오는 31일까지 스마트픽 설 명절상품을 한데 모은 ‘부탁해 스마트픽’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까지 추가 L.POINT 적립이 가능하다.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부탁해 스마트픽’ 키워드로 검색하면 해당 매장을 바로 찾을 수 있다.
 
주문할 상품을 고른 뒤 배송방법의 옵션을 ‘스마트픽으로 찾기’로 고르면 픽업이 가능한 롯데백화점 지점을 선택할 수 있다. 지점을 선택한 뒤 픽업장소와 가능시간, 예정일을 설정해 주문이 가능하다.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