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유레일 상품, 다양한 혜택 및 할인된 가격 제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2/09 [14: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유럽 철도 상품 글로벌 배급사 레일유럽이 3월 29일까지 한시적으로 신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기 패스 상품인 유레일 상품을 필두로 독일 철도 패스 상품 등을 다양한 혜택 및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유레일 패스의 경우 각 패스에 따라 1일부터 최대 5일까지 무료 이용일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대상은 28개국 국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글로벌 패스부터 원하는 국가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1/2/3/4 개국 셀렉트 패스 모두 해당된다.

글로벌 유레일 패스를 1개월 연속 사용 패스로 구매할 경우 유효기간은 종전 1개월에서 5일이 연장돼 한층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에 구입하는 유레일 패스 상품 모두 이용일 11개월 이전부터 구매 가능해 올해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 대부분이 혜택을 볼 수 있다.

독일 패스는 연속 및 선택 사용 7/10/15일 이용 패스를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연속 및 선택 사용 5일 이용 패스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레일유럽 웹사이트 혹은 가까운 유럽 전문 여행사에 문의할 수 있다. 

 변정우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