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편의성과 풍성한 볼거리 앞세운 스마트 TV 시장 공략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3/21 [12: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LG전자가 편의성과 풍성한 볼거리를 앞세워 스마트 TV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 2017년형 스마트 TV 전 제품이 지난 20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가 뽑은 '넷플릭스 추천 TV(Netflix Recommended TV)'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넷플릭스'는 사용 편의성, 빠른 성능, 새로운 기능 등을 평가해 2015년부터 매년 '넷플릭스 추천 TV'를 선정하고 있다. LG전자는 3년 연속 이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넷플릭스'는 올해 LG전자의 스마트 TV 플랫폼인 웹OS 3.5를 탑재한 모든 제품을 선정해 우수성을 인정했다. 웹OS 3.5는 사용방법이 직관적이고 처리 속도가 빠르다.

또, LG전자는 올해 출시한 모든 스마트 TV 리모컨에 '넷플릭스' 바로 가기 버튼을 적용해 접근성을 높였다.

LG전자는 이번 '넷플릭스 추천 TV'에 선정된 것을 계기로, '넷플릭스'와 고화질 콘텐츠 시장에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