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홍차버섯 발효음료 ‘콤부차’ 국내 상륙, 오는 27일 현대홈쇼핑 통해 론칭 방송 실시
차와 진균, 효모를 경합하여 발효한 천연발효 음료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3/23 [15: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는 27일(월) 오전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 통해 론칭 방송 진행

(서울=더데일리뉴스) 열처리유산균 제조 및 건강기능성식품 전문 ‘바이오제닉스코리아㈜’(대표이사 김기태)는 헐리웃 스타들이 즐겨 마시는 홍차버섯 발효음료 ‘콤부차(KOMBUCHA)’를 국내 론칭하고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한다.

3월 27일(월) 오전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콤부차’는 일반인들에게는 아직 낯설지만, 그동안 미 대통령, 국내 기업 총수, 헐리웃 배우 등 수많은 셀럽들이 애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차와 진균, 효모를 경합하여 발효한 천연발효 음료로 유기산, 미네랄, 비타민, 폴리페놀 등이 함유돼 있어 면역력 증강, 항산화, 피부건강, 간 해독 작용, 체내 에너지 생성, 혈액순환에 효과가 있다.

맛 또한 홍차 특유의 고급스러운 풍미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만드는 CO2로 인해 톡 쏘는 듯한 탄산음료의 상쾌함이 잘 어우러졌다.

특히 이번에 국내 수입·판매되는 ‘콤부차 원더드링크(KOMBUCHA WONDER DRINK)’는 OTCO 유기농 인증을 획득 제품으로 저온살균방식으로 특별 제조됐다. 이 방식은 영양성분은 그대로 간직하면서도 위생적이며 음료처럼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제닉스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소수 셀럽에게만 알려졌던 웰빙 건강음료 ‘콤부차’를 국내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정식 수입하게 됐다”며, “현대홈쇼핑을 통해 좋은 구성으로 판매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탁월한 웰빙 음료이면서도 쉽게 구할 수 없어서 일명 ‘회장님차(茶)’로 불리던 ‘콤부차 원더드링크’는 현재 국내 백화점 및 대형 마트 진출에 나서고 있다.

‘콤부차 원더드링크’는 오는 3월 27일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비자가에서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콤부차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오제닉스코리아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