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봄바람 살랑살랑, 강화나들길 꽃길 걷기 행사' 개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19 [17: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화=더데일리뉴스) 인천 강화군은 오는 5월 13일 봄 여행주간을 맞아 봄꽃을 만끽하며 걸을 수 있는 '봄바람 살랑살랑, 강화나들길 꽃길 걷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지인 강화나들길 2코스는 갑곶돈대를 시작으로 초지진까지 해안 둑길을 따라 걷는 코스로 특히 봄, 가을철에 풍광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코스 중간중간에 이어지는 돈대와 진, 보는 항쟁의 역사를 고스란히 보여주는 중요한 유적지로 아이들의 역사교육에도 더없이 좋은 코스다.

특히 5월에는 갑곶돈대 붉은 영산홍을 시작으로 알록달록한 철쭉꽃과 타레 붓꽃 그리고 강화에서만 볼 수 있는 노란 순무꽃까지 다양한 봄꽃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나만의 강화나들길 캘리그라피 엽서 보내기와 강화나들길에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사진 한 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주요 돈대에서 개최되는 버스킹 공연도 볼 수 있다. 

이번 걷기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봄철 걷기축제(행사)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진행되며 오는 5월 12일까지 (사)강화나들길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화(강화군청 문화관광과)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