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배우 이하늬, 화보 촬영 현장 특유의 건강미 마음껏 발산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21 [13: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배우 이하늬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21일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하늬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건강미를 마음껏 발산했다.

사진 속 이하늬는 굴곡진 보디라인과 매끈한 뒤태를 드러내 건강한 여자의 대명사다운 완벽한 몸매와 건강미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해당 사진은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는 댓글이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하늬는 최근 ‘몸짱밀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몬드 음료인 아몬드 브리즈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이에 이하늬는 아몬드 브리즈의 모델로 활동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은 지속적인 노력과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얻어진 ‘건강함’에서 비롯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하늬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바이럴 영상은 오는 24일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