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샤롯데 봉사단’, 세상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살도록..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27 [10: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롯데닷컴의 ‘샤롯데 봉사단’이 미혼양육모의 사회적 자립을 위한 자선바자회를 진행했다.

롯데닷컴 샤롯데 봉사단원 20 여 명은 26일 오전9시부터 오후5시까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동방사회복지회’ 본관 앞 마당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미혼양육모 가정지원을 위한 자선 바자회를 진행하고, 이날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롯데닷컴 샤롯데 봉사단이 이날 바자회에서 판매한 물품은 롯데닷컴이 기부한 티셔츠, 원피스, 가디건, 유아동용품, 구두와 운동화 등을 포함해 동방사회복지회 측이 후원받은 세제, 비누 등 생활용품으로 총 1,500만원 상당이다. 이날 판매한 수익금 전액은 동방사회복지회를 통해 어려운 환경의 미혼양육모 가정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닷컴 김신정 샤롯데 봉사단장은 “대다수 미혼모들은 한부모가족 중에서도 경제적으로 훨씬 열악한 상황에 있는 경우가 많다”며, “앞으로도 미혼양육모를 위한 지원활동이 활발하게 지속돼 이들의 경제적 자립은 물론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는데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