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배우 이시영, 건강한 일상 공개 화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5/08 [10: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배우 이시영이 조깅과 시리얼 아침식사로 시작하는 건강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농심켈로그의 체중조절용 시리얼 브랜드 ‘스페셜K’의 신제품 ‘스페셜K 뉴트리 핏’과 함께 한 새로운 TV CF속에서 실생활을 엿볼 수 있는 아침 일상을 선보였다.
 
‘건강한 자기관리’를 주제로 한 이번 광고에서 이시영은 탄탄한 몸매 핏을 살려주는 빨간색의 에슬레저룩을 입고, 이른 아침부터 한강공원을 달리며 출근길 직장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시영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평소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자기관리를 통해 다져온 탄탄한 복근을 보여줘 광고업계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른 아침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즐겁게 조깅을 즐기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고 활기차게 만들었다.
 
세련된 현대 여성의 건강한 자기관리를 보여주는 ‘켈로그 스페셜K’ TV CF는 5월부터 TV를 통해 방영된다.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