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칼럼] 재수술 필요 없는 이쁜이수술은? 효과 높은 질성형수술방법 제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5/23 [15: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많은 여성들이 이제는 스스로 행복을 되찾기 위해 이쁜이수술, 질성형수술, 소음순성형수술과 같은 부인과 수술을 선택하고 있다.

특히, 여성은 출산, 노화, 잦은 남녀관계로 인해 외음부의 탄력이 약해지고 질근육이 힘을 잃게 되는데, 이는 많은 여성들이 이쁜이수술을 고려하는 원인이 된다.
 
이형근 의학박사 (리즈산부인과 대표원장)은 “특히, 질 탄력이 떨어지면 성감저하 문제뿐 아니라, 자궁이 밑으로 내려오는 자궁탈출증, 골반장기탈출증, 방광탈출증의 우려가 높아지고, 이밖에 질염, 요실금 등 여성질환도 자주 나타나게 된다”고 밝혔다.
 
이쁜이수술은 늘어난 질의 탄력을 되돌리는 질축소수술로, 늘어난 질을 탄력 있게 잡아주고, 마찰력을 강화할 수 있는 구조로 회복시켜 여성의 오르가즘 향상과 더불어 각종 염증성 질환으로부터 여성건강을 되찾아준다.
 
특히 레이저질성형(LVR™)은 레이저를 이용해 질 안쪽부터 입구까지 손상된 부분의 구조를 탄력 높게 바꾸고, 섬세하면서도 정교하게 질 벽 주름을 만들어 주는 수술법으로, 메스를 사용하는 이쁜이수술과는 개념이 다른 최첨단 수술기법이다.
 
또한, 여성의 질 내 성감대인 G-spot을 확대함으로써, 성적인 감각의 극대화를 느낄 수 있으며, 긴장성 요실금(Stress incontinence) 치료에 도움이 되며, 요실금에 의한 배뇨장애(Urinary disorder) 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나 중년여성은 물론, 미혼여성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지만, 질성형을 비롯 소음순성형, 이쁜이수술과 같은 부인과 수술을 찾는 여성들이 많아질수록 부작용을 겪는 여성들도 점차 늘고 있다. 전문의들은 이에 대해 여성성형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 없이 눈에 보이는 효과만을 위해 시술하기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이형근 의학박사는 “질성형, 소음순수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마다의 차이를 잘 판단하고 질과 소음순 구조에 대한 정확한 이해 하에 안전한 범위 내에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다”라며 “단순히 질 입구만 좁히거나 질 근육의 복원 없이 점막만 제거하는 식의 이쁜이수술법으로는 효과는 적으면서 오히려 성교 시 통증 때문에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도 있어 수술비용이 아닌 수술후기, 수술전후 사진을 꼭 확인하고 반드시 보다 전문적이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한 산부인과 전문의를 통해 신중하게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여성레이저성형의 대표주자인 리즈레이저센터는 리즈산부인과 가로수길 본점으로 확장 이전했으며 신사역 8번 출구 도보 3분 거리 올레 케이티 건물 3,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음순성형, 질성형, 이쁜이수술, 질염, 성병 등 여성검진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 도움말 : 리즈레이저센터(리즈산부인과 가로수길 본점)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