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출판
청주시 예비군지휘관 소통 간담회 개최
불안정한 안보정세속 지역 안보태세 확립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09 [14: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청주시 예비군지휘관 소통 간담회
[더데일리뉴스]청주시는 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예비군부대 대대장을 비롯한 각 구청 예비군 지역대장과 읍면동 예비군중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안보태세 확립을 위한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실시한 이번 간담회에서는 청주시 통합방위 추진상황 보고, 예비군부대의 지역방위 업무추진상황 보고 등과 함께 시정 발전과 지역 안전을 위한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계속되는 북한의 미사일 도발과 해외 테러 등 국·내외 안보정세가 불안정한 상황에서 각종 통합방위 대비책을 점검하고 민관군의 유기적인 지역방위 협조체계를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청주대대 대대장과 지역 예비군지휘관들은 지역안보와 예비군 육성을 위한 청주시의 적극적인 정책과 지원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앞으로도 지역방위의 주체로서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이승훈 청주시장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것이 안보와 안전이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우리 지역의 통합방위와 안보태세를 더욱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