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아이나비, 블랙박스 QXD1000 알파(α) 출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21 [17: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아이나비가 2017년 6월 20일 기점으로 블랙박스 QXD1000 알파(α)를 출시한다.

아이나비 QXD1000 알파 는 야간영상 화질을 극대화 한 ‘울트라나이트비전 (UNV)을 탑재하였으며, 야간 저조도 감도를 강화해 기존 제품보다 어두운 야간 환경에서 더욱 밝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새롭게 나온 이번 제품에는 새로운 ADAS(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앞차 출발 알림(FVSA), 전방추돌 경보시스템(FCWS) 외에도 30km이하 저속 주행 상황에서도 전방 차량과의 안전거리를 인식해 추돌위험을 알려주는 도심형 전방추돌경보시스템(uFCWS) QXD1000 알파 기존 제품 대비 3배 이상 장시간 주차녹화가 가능한 저전력 설계와 주차충격녹화, 장시간 주차영상 저장이 가능한 ‘타임랩스, 차량 주변에 움직임이 있을 시 감지, 녹화하는 ‘모션인식녹화, 주기적인 메모리 포맷이 필요 없는 ‘포맷프리2.0’ 기능이 탑재 되었다.

아이언맨 캐릭터를 오마주한 마블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은 7월 중 출시 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신촌(서대문)공식대리점으로 문의하기 바란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