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보령시, 제12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간담회, D-50 카운터 점등식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03 [14: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제12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간담회
[더데일리뉴스] 보령시는 지난 30일 제12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을 성공 제전으로 이끌고자 해양수산부 주최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시청 중회의실에서 충청남도와 보령시체육회, 대한체육회 경기가맹단체, 한국해양소년단, 차기 개최지인 강원도, 속초시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오정우 해양수산부 해양레저과장, 정낙춘 충청남도 해양정책과장, 오세경 한국해양소년단연맹 사무총장 등 주요 제전 위원과 시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전국해양스포츠제전 보고 후, 성공 개최를 위한 긴밀한 협조를 약속했다.

특히, 제전 간담회 후 D-50일 기념 카운터기 점등 이벤트를 통해 제전 분위기 조성과 시민 참여를 유도했으며, 곧 바로 제전 현장으로 이동해 경기종목별 준비상황을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이번 제전이 글로벌 해양 스포츠 도시 보령을 굳게 자리매김하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성공적으로 제전을 치러내도록 11만 보령시민과 공직자 모두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며 제전의 적극적 홍보활동과 긴밀한 유대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은 오는 8월 17일부터 20일까지 대천해수욕장과 남포방조제 조류지 일원에서 요트, 카누, 핀수영, 철인3종 등 4개 정식종목 ▲바다수영, 드래곤보트, 고무보트, 카이트보딩 등 4개 번외종목 ▲씨카약, 모터보트, 크루즈요트, 카이트보딩 등 해상체험과 블랙이글스 에어쇼, 불꽃판타지쇼 등 해상관람, 열기구 및 행글라이더, 플라이보트, 짚트랙 등 24개 체험 종목 ▲장미여관 미니콘서트, K-POP 커버댄스 페스티벌, 전국페러글라이딩대회, 등 해양문화 청소년행사와 관광체험 할인 등 50개 종목으로 열린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김포시] 노후된 주거환경 개선의 마중물, 김포시 공동주택 지원사업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