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제12회 시흥갯골축제, ‘시흥청년 축제학교’3기 모집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13 [07: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청년축제학교3기모집
[더데일리뉴스]문화체육관광부 선정 2017유망축제 중 하나인 시흥갯골축제가 제12회를 맞아 7월 3일부터 23일까지 '시흥청년 축제학교'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흥청년 축제학교는 청년 문화기획자를 양성하기 위한 것으로 1, 2회에 이어 올해로 세 번째로 운영된다.

올해 시흥청년 축제학교는 지난 1, 2회와는 다르게 2박 3일 캠프로 진행된다. 캠프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다양한 선배 문화기획자들의 생생한 이야기가 담긴 강의와 8월 사전 공연을 기획하는 기획워크숍 시간을 갖는다. 또한, 문화 기획에 대한 진솔하고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라운드네트워킹 시간을 갖고 소소한 공연을 즐기며, 배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얻는 캠프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흥청년 축제학교는 시흥시 ABC행복학습타운 경기협업마을에서 진행되며 20명 내외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http://sg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12회 시흥갯골축제는 오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시흥시 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첫 번째 주제인 ‘자연 속 놀이와 체험’은 갯골패밀리런, 소금왕국, 업사이클링 운동장 등 총 11가지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두 번째 주제인 ‘자연 속 예술과 공연’에서는 어쿠스틱 음악제, 소나무 재즈 클럽 등 총 6가지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자연 속에서 함께 즐기고 생태를 생각해볼 수 있는 이번 축제를 통해 모두에게 신나고 유익한 생태예술놀이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