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터치웍스, 충전식 선불결제 서비스 ‘터칭머니’ 충전 이벤트 진행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21 [15: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터치웍스(대표 강승훈)는 충전식 선불결제 서비스 ‘터칭머니’의 시범 운영을 마치고 정식 서비스로 확대함에 따라, 충전 고객 전원 대상으로 랜덤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터칭머니’는 터칭 앱에서 일정 금액을 충전한 뒤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결제 서비스다. 충전 및 사용은 특정 브랜드, 또는 매장별로 가능하다.

그동안 선불 시스템은 매출 증대, 충성고객 이탈 방지 등의 장점에도 불구하고 높은 비용 부담으로 인해 주로 대형 프랜차이즈가 운영해왔다. 반면 터칭머니는 별도 개발 없이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중소 프랜차이즈는 물론, 개인매장에서도 적극 활용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터치웍스에 따르면 지난 1년간 일부 제휴매장에서 터칭머니를 시범 운영한 결과, 터칭머니 이용 고객은 미이용고객보다 방문횟수가 2.3배 높고, 건당 결제 금액이 33% 이상 증가하며 도입 효과가 입증됐다.

터칭머니 서비스 운영 확대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터칭 앱에서 방문하려는 매장의 터칭머니를 충전하면 휴대용 미니 선풍기, 프리미엄 힐링 카페 ‘미스터힐링’ 이용권,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중 1개 선물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7일(월)부터 7월 30일(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터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