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국내 최대 애견수영장 ‘송추 도그판타지아’에 오픈한다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27 [11: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양주=더데일리뉴스) 미래를가꾸는사람들이 경기도 양주시 장흥 송추유원지에 국내 최대의 애견수영장 ‘도그판타지아’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애견을 키우면서 바캉스를 계획한 가족들은 애견을 돌보는 문제로 늘 고민한다. 휴가를 떠난 동안 애견을 홀로 두면 위험하고, 누군가에게 맡아달라고 부탁하기도 애매하다. 그러나 이젠 애견과 함께 물놀이를 떠날 수 있다.

도그판타지아는 강아지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견종에 맞춰 소형견 물놀이장, 중형견 물놀이장 외에도 카약, 전동, 수상보트, 볼풀장 등의 강아지 수상 포토존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강아지 전용 샤워장과 건조실도 마련되어 있어 물놀이 후 깔끔하게 몸단장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애견과 함께 온 견주와 일반인들을 위해 대형 물놀이장, 중형 물놀이장, 소형 물놀이장도 갖춰져 있고, 부대행사로는 계곡 물고기잡기 체험, 사진 콘테스트, 애견가족VR체험관, 강아지 레크레이션, 작은 라이브 음악회 등을 준비하고 있어 온가족 하루 여름나들이를 위한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다.
 
 백재호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