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나누는 한화토탈 사업비 전달식 가져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8/07 [15: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산=더데일리뉴스) 한화토탈(주)(대표이사 김희철)은에서 지원하고 서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주문)에서 운영하는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항 희망나누기사업 평가 및 8차 사업비 전달식이 멘토, 멘티와 내빈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8년차인 희망나누기 사업은 기업이 지역 청소년복지에 직접 참여하는 대표적 사례로 한화토탈 직원가족 및 자원봉사자 50명이 멘토로 참여하여 취약계층 청소년과 1대1의 결연을 통한 멘토링 사업으로 문화체험, 학습지도, 주거환경개선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례를 발굴하여 해소하므로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날은 멘토와 멘티가 함께 벽화그리기 사전작업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는 기회를 만들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며 특히 한회토탈을 대표하여 참석한 이상권 차장은 8년전 처음 청소년복지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당시 삼성중부교류사업비 지원으로 희망나누기 프로그램을 만든 장본인으로 이번에 다시 사회공헌을 담당하게 되어 더 큰 의미가 되었다.

 김미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