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영화/뮤지컬/연극
뮤지컬 '복순이할배' 질적 퀄리티 자신 파격적 가격인하 단행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8/17 [16: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뮤지컬 복순이할배(연출 박정우)가 뮤지컬 사상 최대 가격을 할인을 하여 관객을 만난다.

지난 5월5일 오픈한 복순이할배는 55,000원 판매가에서 40,000원을 할인한 15,000원 권종을 7월12일부터 각 예매처에 오픈했다.

파격적인 가격인하를 단행한 제작사 관계자는 그 이유에 대해 "솔직히 아직 복순이할배의 인지도가 타작품에 비해 현격히 떨어지는 것은 인정 할 수밖에 없다.공연의 질적 퀄리티에 자신있기에
가격을 내려서라도 부담없이 관객들이 찾아올 수 있게 하고 그 이후 입소문으로 승부하고 싶다.

웃음과 눈물이 함께 하는 소극장 최고의 공연이 될때 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의도를 밝혔다.
 
뮤지컬 복순이할배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사랑은 지금이고,지금 이순간이 가장 소중하다라는 지극히 당연한 이야기를 괴짜 할아버지가 들려준다.

주인공 할배역에는 드라마 사랑과전쟁의 주역 이재욱,영울기다리며 의 정평,뮤지컬 디스라이프,락시터의 김시권이 맡았다.

사랑에 관해서 너무나도 서툴러서 답답하기만 한 조태수 역할은 엘리자벳 의 김이삭,빨래의 이태오,사랑을이루어드립니다의 장은철이 맡아서 열연중이고 어린시절 복순이역할과 현재의 심지혜 1인2역을 맡아서 열연중인 허은미,안상은,김연준이 팔색조 연기를 펼친다.
 
뮤지컬 복순이할배는 12월30일까지 대학로 두레홀 4관에서 공연된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