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아르곤' 천우희, 오직 직진만 하는 열정충만 기자로 변신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8/18 [09: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오는 9월 4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아르곤’(연출 이윤정, 극본 전영신 주원규 신하은, 원작 구동회, 제작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천우희가 계란 세례에도 굴하지 않고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아낸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르곤’은 가짜 뉴스가 범람하는 세상에서 오직 팩트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탐사보도팀 ‘아르곤’ 의 치열한 삶을 그려낸 드라마로,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로 꽉 채워진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이연화(천우희 분)의 고군분투를 생생하게 담아내며 드라마를 향한 기대를 높인다. 이연화는 그야말로 열정으로 똘똘 뭉쳤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차림에 백팩을 둘러맨 옷차림은 기자의 모습 그 자체. 사람들 사이에서 쉼 없이 뛰고 계란세례까지 맞으면서도 팩트를 찾아내기 위해 애쓰는 이연화의 무한 직진 본능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각종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휩쓴 충무로의 블루칩 천우희는 ‘아르곤’을 통해 드라마 주연으로 첫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천우희의 선택이라는 이유만으로도 ‘아르곤’을 향한 시청자들의 신뢰와 기대는 뜨겁다. 천우희는 남다른 열정과 철저한 분석을 통해 벌써부터 이연화에 완벽 동화된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고. 현장을 발로 뛰고 직접 부딪혀야 하는 캐릭터 특성상 고생스러운 촬영이 많음에도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투혼을 펼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르곤’은 감각적인 연출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이윤정 감독이 연출하고 구동회 작가의 원작을 바탕으로 전영신, 주원규, 신하은 세 명의 작가가 공동으로 극본을 집필해 완성도를 확보했다. ‘하백의 신부 2017’ 후속으로 오는 9월 4일(월) 밤 10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8부작)

# 사진제공=tvN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