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제 1회 한류닷컴 배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8/28 [11: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진천=더데일리뉴스) 검경일보가 주최하고 한류닷컴이 주관하는 제 1회 한류닷컴 배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가 24일 충북 진천 히든밸리CC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15개 팀 60여명의 선수들이 참여하여 개최 총 상금 \ 2,300만원 중 일부를 취약계층 어린이 수술비 및 치료비로 후원하는 취지의 행사로 치러진 대회였으며 가수 김정수, 가수 진시몬, 가수 김민교, 배우 이하얀, 가수 성시원 등 10여명의 연예인들과 기업인들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가수 진시몬이 골프를 시작한지 20년만에 처음으로 valley 4Hole 비거리 140미터에서 홀인원을 기록하여 많은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검경일보 권용해 회장은 비 때문에 대회가 마지막까지 치러지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며, 9월 경 제 2회 대회를 다시 한번 치러서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수술비를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한류닷컴 이효진 대표는 날씨 때문에 대회를 18Hole까지 다 치르진 못했지만, 좋은 취지의 행사에 더 많은 연예인들이 동참하여 주었으면 좋겠다며, 다음 행사에 대한 여운을 남겼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