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한류닷컴,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 안동시와 함께
안동경찰서가 동참하여 MOU 체결로 취약계층에 희망의 메시지 전달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7 [11: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안동=더데일리뉴스) 안동시(시장 권영세)와 안동경찰서(서장 박영수)는 한류닷컴이 주최하는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 동참하여 공동으로 3자 협약식을 가졌다.
 
안동시와 경찰서는 한류닷컴(대표 이효진)과 16일 안동시청 2층 소통실에서 질병으로 고생하는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무료 수술과 치료비 지원 및 장학금 전달 등 구체적인 업무 내용을 검토 후 협약을 하였다고 밝혔다.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은 (주)한류닷컴이 수년간 추진해 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2008년에 시작되어 자원봉사와 장학금 전달, 그리고 자선 공연으로 이어져 2015년 병. 의원들로부터 재능기부를 이끌어 냈으며 협약을 통하여 무료수술과 치료비 지원 등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의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권영세 시장은 "관내 취약계층 아이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치료를 못하는 경우와 치료 시기를 놓치는 안타까운 것이 현실인데 민간 기업의 참여로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안동이 고향인 한류닷컴 권용해 회장과 이효진 대표는 “사회공헌에 뜻을 같이 하여 고향에 있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더 많은 의료기관과 협약을 통하여 추후 계속적인 지원으로 아이들이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가수 김정수, (주)디알파트너스 회장 강정남, 스마일플라워 박경국 대표, (주)문화융합콘텐츠사업단 권수근 대표이사 등이 참석하여 행사를 빛내주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