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딥셍떼 퍼퓸 샴푸, 위메프 통해 신제품 론칭
라벤더가든, 쁘띠파우더, 코코넛슈가 등 3가지 향으로 다양한 향기 연출 가능해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1/11 [14: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퍼퓸 샴푸 ‘딥셍떼’의 신제품 3종이 출시됐다.

위메프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라벤더가든, 쁘띠파우더, 코코넛슈가의 총 3종으로 각각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라벤더가든은 상큼한 오렌지와 향긋한 라벤더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쁘띠 파우더는 싱그러운 과일향과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으로 여성미를 표현할 수 있다. 코코넛슈가는 달콤한 코코넛으로 글래머러스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제품은 향수를 사용한 듯 잔향이 오랜 시간 지속돼 헤어제품만으로도 향기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설페이트 등 화학성분 또한 사용하지 않아 두피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pH5.5의 약산성 샴푸로 두피에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딥셍떼 관계자는 “퍼퓸 샴푸로 알려진 딥셍떼는 실리콘과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향기는 물론, 두피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샴푸”라며, “기존 3가지 향에 새로운 향 3가지가 추가되면서 분위기와 스타일링에 맞는 다양한 향기 연출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딥셍떼의 신제품 샴푸 및 트리트먼트는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