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행사] 파파이스, 새봄 맞이 ‘치킨 3조각 3,300원 행사’ 실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06 [09: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파파이스(Popeyes)가 지난 5일부터 2018년 봄을 맞아 치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치킨 3,300원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치킨 2조각, 케이준윙 1조각을 3,300원, 치킨 2조각, 케이준윙 1조각, 사이드 메뉴 1종, 탄산음료 레귤러사이즈로 구성된 세트를 5,5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세트에 포함되는 사이드 메뉴는 케이준 후라이 레귤러 사이즈, 콘샐러드, 코올슬로, 치즈스틱 2개, 비스킷, 후룻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친구나 가족과 즐길 때에는 단품 3팩 9조각에 9,900원으로, 1만 원도 안 되는 가벼운 가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3월 5일 월요일부터 전국 파파이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일부 특수 매장(대천, 임진각, 리조트무주, 의왕레일파크, 하이원리조트, 어린이대공원, 광주야구장, 아이즈빌부평, 인천대, 김포구래, 모슬포, 홍대YZ파크, 향남홈플러스, 광명 KTX, 평택장당점)은 제외된다. 행사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파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