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출판
BGF리테일과 MOU 체결‘공동 홍보마케팅’기대
‘국내 최초’ 지자체·기업 연계 팜아트 조성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8 [13: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제지평선축제공동홍보마케팅업무협약식
[더데일리뉴스]김제시와 BGF리테일은 28일 시청에서 김제지평선축제의 성공적인 홍보 마케팅을 위해 상호 업무 협약을 가졌다.

BGF리테일은 전국 유통망을 갖춘 CU(씨유)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편의점 프랜차이즈 업체로서, 이번 협약에서 양자는 향후 긴밀한 업무제휴를 통해 우리나라 최대 곡창지대인 호남평야 벽골제에서 ‘국내 최초’로 지자체·기업이 연계해 팜아트를 조성하기로 했다.

김제시·BGF리테일은 이외에도 수도권 관광객 모객 일환으로 김제지평선축제의 명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관내 농·특산품을 사용해 ‘지평선 도시락(가칭)’ 상품을 개발하기로 하는 등 기존 관 위주의 행정에서 벗어나 기업과 연계를 통한 상호 시너지를 창출해 축제의 다양한 분야에서 내실화를 꾀할 예정이다.

이후천 시장 권한대행은 이 자리에서 “김제지평선축제가 세계적인 축제가 된 배경에는 ‘무형의 지평선’을 아이템으로 김제에 가면 황금 들녘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는 대외적 이미지 창출에 있다.”며, “이번 상호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으로 서로가 상생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김제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는 ‘새로운 도약, 함께 한 20년 할께 할 20년!’이라는 주제로 기존 축제의 큰 틀에서 벗어나 ‘20·30대 흥미와 트렌드를 반영’한 생동감 있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