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전라도 방문의 해, 서울 K-페스티벌 홍보
모바일 스탬프 투어(앱)와 전라도 천년 명품 여행상품 본격 홍보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06 [10: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라북도
[더데일리뉴스]전라북도, 광주광역시, 전라남도가 참여한 ‘호남권관광진흥협의회’는 6일, 서울 여의도 벚꽃 축제기간 중에 열리는 K-페스티벌(Festival)에 참가해 축제 방문객 대상으로 ‘전라도 방문의 해’ 홍보활동을 펼친다.

전라도 3개 시도는 K-페스티벌 기간 중에 홍보 부스를 운영하면서 ‘전라도 천년 명품여행상품’과 ‘모바일 스탬프 투어(앱)’ 홍보로 전라도 방문 분위기를 조성한다.

K-페스티벌은 서울 여의도 벚꽃 축제기간 동안 여의도에서 열려서 1일 평균 만천명 이상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행 및 축제 박람회로 올해는 ‘K-Festival 2018 파이팅 코리아 내 고향 페스티벌’ 명칭으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 전라도의 역사, 맛, 힐링, 야시장 등 테마별로 전라도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3월중에 선정된 15개 여행사 31개 천년 명품 여행상품을 홍보한다.

또한 게임으로 즐기면서 선물도 받고 전라도 주요 관광지 100곳을 여행할 수 있는 ‘전라도 100선 모바일 스탬프 투어 앱’ 홍보에도 주력한다.

박명용 관광총괄과장은 “서울 여의도 벚꽃 축제 기간에 서울 시민 대상들에게 전라도의 참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상품과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홍보해 관광객 유치에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전라도 3개 시도는 수도권 및 경상, 충청도 거주자 대상으로 전라도의 예향, 의향, 미향의 한 역사문화자산을 체험할 수 있는 ‘전라도 천년 청소년 문화대탐험’ 참가자 모집을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실시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인천시] 「2024 그린에너텍」전시회 성황리 개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