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체육지원 활동을 통한 사회공헌 실현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09 [11: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장애인 재활 및 건강증진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기념 촬영
[더데일리뉴스]남동구도시관리공단은 지난 달 28일, 사회적 약자를 위한 체육활동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인제고 특수학급, 인천 YMCA, 지적장애인자립지원센터)등 3개 기관과 ‘장애인 재활 및 건강증진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남동국민체육센터는 국가유공자, 65세이상노인 등 할인대상자 이외에도 감면대상자를 확대해 ▲한부모가족 및 다자녀가구 할인프로그램운영 ▲스포츠 바우처 체육지원사업 ▲산업재해근로자 재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구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공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들이 지역사회 주민으로서 권리와 의무를 차별받지 않고 건강한 체육활동을 통해 사회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는 입장이다.

김종필 이사장은 “사회적 약자에 대한 체육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남동구민 모두가 함께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이바지 할 것”이라며, “공단 전 직원이 더욱 질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