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입시
스마트카스대표속기학원, 제2회 한글속기 자격증 준비과정 모집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02 [14: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지난 4월 21일, 2018년도 제1회 한글속기 자격증 시험이 치러졌다. 한글속기 국가기술자격시험은 1년에 2회가 시행되며, 노동부에서 주관하고 상공회의소에서 시행하고 있다. 응시자격에 제한이 없고, 취업시에도 나이나 학력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유망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다.     ©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 스마트카스대표속기학원(강남 종로 영등포)에서는 1회 시험대비를 종료하고, 9월 2회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러 가지 인터넷광고의 홍수 속에, 광고에만 현혹되어 올바른 선택을 하지 못하는 예비속기사들은 이 내용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스마트카스속기를 대표하는 속기계의 3인방 강남안정근속기학원 종로속기학원  영등포속기학원은 상담 후 무료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속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문의, 방문해 보기 바란다. 
▲  스마트대표속기학원은  키보드와 노트북 삼가대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백팩을 무상 제공한다  © 더데일리뉴스

스마트대표속기학원은 지난 4월부터 속기분야의 경쟁력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힘을 모았으며, 오는 9월 제2회 시험 대비를 위해 또한번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수강생의 비용부담을 일부 덜어 주는 외에 키보드 구입시 1년간 학원 수강료 10% 할인 및 교재 무료 특히 키보드와 노트북 삼가대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백팩을 무상 제공한다.

스마트속기속기는2년마다 열리는 세계속기경기대회에서 준우승 및 3위를 기록하면서 국내속기를 전세계에 알리는 선두기종이다.
 
사)한국스마트속기협회(회장 안정근)는 지난 1일 온라인 대표속기학원으로 ‘속기에듀’를 선정하였다.

따라서 속기는 학원에 다니며 배우는 것이 최선이나, 여러 사정상 학원 다니기 어려운 지망생들에게는 인터넷 등 온라인으로 믿고 배울 수 있는 ‘속기에듀’가 지정되었음은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