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스케치’ 정지훈 액션 스틸 공개, 첫 회부터 몰아칠 강력한 액션 예고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08 [09: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스케치’가 정지훈의 액션 스틸을 공개, 첫 회부터 몰아칠 강력한 액션을 예고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스케치’(극본 강현성, 연출 임태우,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에서 약혼자의 죽음이 그려진 미래를 바꿔야 하는 강동수(정지훈). 정지훈은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강력계 형사 동수를 표현하기 위해 배 위에서의 결투부터 수중 액션까지 대부분의 액션을 대역 없이 소화했다. 그의 액션은 스케일 있는 볼거리를 예고하며 ‘스케치’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현장에서 배우들의 액션 연기를 지도하는 이병준 무술감독은 “정지훈은 타고난 액션배우”라고 극찬하며, “합을 인지하고 암기하는 데 타고났다. 기본 액션 틀이 잘 잡혀있어서 액션을 하는 데 수월했다”고 밝혔다. 이미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맨손 액션부터 전문 무술까지 폭넓은 액션 연기의 스펙트럼을 섭렵한 그의 액션이 또 한 번 빛을 발한 것.

이병준 감독이 언급한 부두 씬은 ‘스케치’의 촬영을 막 시작했던 지난 3월 말에 이루어졌다. 정지훈이 초반부터 액션을 잘 잡아놓아 그 후로는 촬영이 수월했다는 후문. 극중에서 액션 씬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스케치’의 첫 단추를 잘 끼운 것 같다는 그는 “앞으로 나올 도진(이동건) 과의 일대일 대결도 기대된다”며 두 남자의 액션 대결도 귀띔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후속으로, 5월 25일 금요일 밤 11시 첫방송.

<사진제공= 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