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영화/뮤지컬/연극
연극 '뉴보잉보잉' 새로운 스타 12명 선발했다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23 [11: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01년 공연을 시작으로 2018년 현재까지 17년째 공연을 이어오고 있는 연극 "보잉보잉"(연출:손남목)이 2018년 7월 부터 새롭게 무대에 서게될 배우들을 공개오디션을 통해 12명을 선발했다.  

[더데일리뉴스] 2001년 공연을 시작으로 2018년 현재까지 17년째 공연을 이어오고 있는 연극 "보잉보잉"(연출:손남목)이 2018년 7월 부터 새롭게 무대에 서게될 배우들을 공개오디션을 통해 12명을 선발했다.

인기개그맨 이정수,가수 강두를 비롯하여 "응답하라1988"의 봉블리 안재홍과 드라마 "또오해영"의 허정민,"그녀는예뻤다"의 안세하,"사랑과전쟁"의 최영완, 무한도전으로 얼굴을 알린 개그우먼맹승지,최근 "미치겠다 너땜에"의 김선호,"밥잘사주는예쁜누나"의 장소연 까지 모두 뉴보잉보잉을 거쳐간 배우들이다.

연극 뉴보잉보잉은 배우선발 때 편안한 연기력은 물론 캐릭터에 맞는 외모와 강인한체력 까지 까칠하게 점검 하고 선발 하기로 유명하다.

이번에 선발된 염성연,윤교야,김인묵,박다진,박순찬,서성금,심유라,이서윤,이하늘,전대현,조민솔,박설희 는 대학로의 다양한 공연에서 이미 실력을 검증받는 젊은 배우들이다.

‘뉴보잉보잉’은 바람둥이 남자가 미모의 스튜어디스 세 명을 동시에 사귀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코미디 작품이다.

뉴보잉보잉은 오픈런 공연으로 대학로 두레홀3관에서 공연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