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중견스타 이용녀, 영화 <우리, 딸>에 출연 논의중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24 [11: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여고괴담에서 엄격한 영어 선생님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어 일약 스타가 된 중견스타 이용녀 

[더데일리뉴스] 여고괴담에서 엄격한 영어 선생님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어 일약 스타가 된 중견스타 이용녀가 영화 <우리, 딸>에 출연 논의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제작사 에코휴먼이슈코리아에 따르면 ‘새벽1시에 이용녀 선생님과 연락이 닿았다. 조심스럽게 캐스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 긍정적인 반응이시며 이 번 영화에서 정말 중요한 역할을 맡아 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 드리고 다음주 쯤 이용녀 선생님과 만나기로 했다’ 며 출연 가능성에 기대감을 높혔다.
 
이용녀의 영화 출연 소식은 대중들이 반가워하는 배우가 아닐까 싶다. 무겁고 어두운 연기를 완벽하게 살려내는 배우이기도 하며 슬픈 연기와 강렬한 연기력 역시 레전드로 손꼽히는 배우이기 때문에 관객들 입장에서 거부감 없이 이용녀의 연기를 볼 수 있는 건 아닐까,
 
<우리, 딸> 감독, 연출을 맡은 신성훈 신인감독은 이용녀 外에도 배우 손종학, 배우 김혜선, 배우 이정은,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조권이 캐스팅 하고 싶은 배우로 손꼽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