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취업*창업
제7회 전국 고등학생 디자인 실기대회 개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25 [12: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서경대학교(총장 최영철)는 5월 26일(토)과 27일(일) 이틀간 교내 수인관에서 제7회 전국 고등학생 디자인 실기대회를 개최한다.   

[더데일리뉴스] 서경대학교(총장 최영철)는 5월 26일(토)과 27일(일) 이틀간 교내 수인관에서 제7회 전국 고등학생 디자인 실기대회를 개최한다.

서경대학교가 주최하고 서경예술교육센터(센터장 김범준)와 엠굿(미대입시)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의 고등학생이 참여하여 ‘발상과 표현’, ‘사고의 전환’, ‘기초 디자인’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기량을 겨룬다. 대회 입상자에게는 서경대학교 입학 시 장학금 지급 및 입상 전시회 참가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혜신 서경대학교 디자인학부장은 “본 경연대회는 트렌디한 안목과 실용적인 측면을 모두 겸비한 우수한 인재 발굴을 목적으로 개최하며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경연대회를 통해 재능을 가진 많은 학생들이 본인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5813276&memberNo=1206439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