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운전기사 포함 렌트카 서비스 '허츠 쇼퍼'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04 [12: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허츠 쇼퍼 서비스는 전용 웹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이용 가능 지역은 한국, 홍콩, 중국,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스리랑카, 브루나이 및 태국이다.     ©

[더데일리뉴스] 허츠 렌터카가 운전기사 포함 렌트카 서비스인 허츠 쇼퍼(Hertz Chauffeur) 예약 사이트를 오픈한다. 이로써 여행사를 비롯한 여행객들은 공항 송영(2시간) 및 반일(4시간) 또는 전일(8시간)의 허츠 쇼퍼 서비스를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된다.

허츠 쇼퍼 서비스는 전용 웹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이용 가능 지역은 한국, 홍콩, 중국,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스리랑카, 브루나이 및 태국이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2018년 6월 30일까지 온라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코드 204306 입력 시 요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허츠 쇼퍼 서비스 예약 절차는 4 단계의 간단한 절차로 진행되며, 고객은 이메일로 전송된 예약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자신의 일정을 손쉽게 관리 및 수정할 수 있다. 또한 예약 시 할인 코드를 입력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허츠 쇼퍼 드라이브 계약을 체결한 기업고객의 경우 기업 할인도 적용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