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챔피언1250’, 스타필드 고양서 만난다!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7/05 [11: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챔피언1250’은 어린이 하루 권장 칼로리 소모량인 1250kcal를 모두 소모하고 갈 수 있도록 높이 오르고, 뛰고, 매달리고, 넘고, 소리치며 놀 수 있는 공간이다.      ©

[더데일리뉴스] 작년 12월 론칭 후 플레이타임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챔피언1250’이 7일 스타필드 고양에 첫선을 보인다.

‘챔피언1250’은 어린이 하루 권장 칼로리 소모량인 1250kcal를 모두 소모하고 갈 수 있도록 높이 오르고, 뛰고, 매달리고, 넘고, 소리치며 놀 수 있는 공간이다.

7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오픈하는 '챔피언1250'은 더 짜릿하고 더 흥미로운 놀이로 가득 차 있다.

‘챔피언1250’ 스타필드 고양점에는 9m 높이, 30m 길이의 짜릿한 짚라인(Zipline) ‘드롭와이어’와 9m 층고를 활용한 고공 챌린저 코스 ‘익스트림플로어’, 9m 높이의 투명한 벽을 타고 오르는 놀이 ‘타워클라이밍’, 3명이 동시에 탈 수 있는 역대급 슬라이드 ‘메가슬라이드’, 달표면을 걷는 듯한 무중력 체험놀이 ‘바운스트립’, 추억의 롤러스케이트장을 소환한 ‘롤러레이싱’, 입력한 프로그램대로 게임을 하며 등반하는 ‘미디어클라이밍’, 아래를 내려다보는 것만으로도 환호성을 지르게 하는 초고층 플레이짐 ‘멀티플레이짐’ 등 20여 가지 놀이콘텐츠가 한순간도 지루할 틈 없는 익사이팅한 시간을 선사한다. 이미 오픈 전부터 일산, 고양 등지의 엄마들에게 빠른 입소문이 퍼지며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고 플레이타임그룹 측은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