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힙한 육아용품 한 눈에!
'힙한 육아'를 테마로 ‘베페몰 SNS마켓’, 경품 이벤트 등 즐길거리 풍성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8/23 [13: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베페 주최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8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1층 Hall A, B에서 개최된다.  ©

[더데일리뉴스] ㈜베페 주최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8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1층 Hall A, B에서 개최된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380여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최초 및 최대 규모의 육아용품 전시회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육아에서도 자기만의 취향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는 최근의 흐름을 반영, ‘힙한 육아’를 전시 테마로 선정하고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Hall B에서는 SNS상에서 가장 힙한 육아 브랜드들을 한 데 모은 ‘베페몰 SNS 마켓’이 전시업계 최초로 개최된다. 베페는 이번 SNS 마켓 오픈을 기념해 3m 대형 SNS 마켓 자판기 모형을 설치하고 방문객 대상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총 141명에게 유모차, 카시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나만의 힙한 육아’ 온라인 공식 경품 이벤트부터 현장 방문객 총 6000명을 대상으로 한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돼있다.

육아산업 전반의 동반 성장을 위한 베페의 노력도 눈여겨 볼만하다. 서울시 지원으로 전시기간 4일 동안 중화권 바이어와의 ‘해외 바이어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 또한, 참가기업에 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 유통 판로 개척에 기여하고자 ‘국내 바이어 유통상담회’도 진행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지난 2000년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대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로 성장한 베페는 매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국내 육아용품 산업을 이끌고 있다”며 “전시 방문객들은 이번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전시 테마 ‘힙한 육아’에 맞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한편, 참가 기업들은 베페가 동반성장을 위해 마련한 수출, 유통 상담회 등에서 새 활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