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XYZ,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에 미혼모와 저소득층 위한 화장품 기부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10 [12: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개념 고효능 화장품 XYZ(윤종성 대표)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권태일 이사장)에 5천5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

[더데일리뉴스] 신개념 고효능 화장품 XYZ(윤종성 대표)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권태일 이사장)에 5천5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속적인 화장품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XYZ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화장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미혼모들과 저소득층을 위해 비비쿠션 1100개를 전달식을 통해 기부했다.

기증된 ‘원더비 비비쿠션’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뛰어난 커버력과 얇고 가벼운 밀착감으로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주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XYZ는 3월에도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를 통해 저소득층 10대 소녀들을 위한 1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후원한 바 있으며, 브랜드의 모델로는 최근 영화 ‘신과함께2’의 주연배우 김향기가 활약하고 있다.

기부물품인 비비쿠션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를 통해 미혼모가정, 모자보호시설, 장애인보호작업장, 사회복지관, 다문화가족센터 등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저소득층 소녀들에게 아주 기쁜 선물이 될 것 같다며 아이들이 주눅들지 않고 밝고 힘찬 모습으로 자라날 수 있기를 바라며 아름다운 나눔을 해주신 XYZ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