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증권*금융*보험
개인회생자대출, 금리를 낮게 받을수 있는 최적의 방법은?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17 [13: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개인회생자대출, 금리를 낮게 받을수 있는 최적의 방법은? ©

[더데일리뉴스] 7년동안의 재직기간에 연봉 3000만원의 회생중인 P씨는 기대출 2건에 1200만원 가량의 채무가 있다. 미납 1회에 개인회생 26회차 납부 중인 P씨는 급한 사정으로 인해 1000만원의 개인회생미납대출이 필요한 상황이다.

재직기간 6년 가량의 월급여 300만원의 윤 모씨는 개인회생 월변제금액이 70만원 가량으로 12회차까지 납부했으나 목돈이 들어갈 일이 생겨 400만원 가량의 미납금이 생겼다. 윤 모씨는 미납금과 생활자금 마련을 위해 개인회생자대출을 알아보고 있다.

개인회생 중 목돈을 마련해야해 개인회생대출을 알아보는 개인회생자가 많다. 개인회생대출은 인가 전 대출과 인가 후 대출이 있으며, 일정 변제 횟차가 쌓이면 좀 더 금리가 저렴한 대환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개인회생을 신청하면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금액을 변제금으로 납입하기 때문에 목돈을 마련하는데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하지만 은행권에서는 개인회생대출이 쉽지 않기 때문에 개인회생자들은 목돈 마련에 난항을 겪는 경우가 많다.
 
개인회생 정식인가업체 머니홀릭 측은 "대출을 받고 싶다면 이자를 갚을 수 있는 실가용자금에 따라 개인회생대출한도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확인해 대출금액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