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라파엘웨딩 약현성당결혼 스드메45가격대 웨딩드레스 종류 많은 웨딩샵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06 [10: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라파엘웨딩 약현성당결혼 스드메45가격대 웨딩드레스 종류 많은 웨딩샵     ©

천주교 신자인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디자이너의 성당결혼식 재능기부 스드메45특가 이벤트 인기"만점"

[더데일리뉴스] KBS SBS TV에 많이 방송된 우리나라 웨딩드레스 제일 잘만드는 달인 디자이너 김라파엘 웨딩디자이너의 웨딩샵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스드메패키지 초특가 77만원대 특가 재능기부 이벤트 "출시"

경기침체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지금 라파엘웨딩 에서 선보인 초특가 노마진 77특가격 스드메 패키지가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직영 직거래 상품으로 거품을 모두뺀 가격대와 고급 퀄리티로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비용절감을 통해 결혼을 할 수 있다는 대안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40년째 웨딩드레스 만드는 일을하게해준 많은 분들께 재능을 기부하는 착한일 이벤트로 보답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한다.

착한 재능기부 스드메77만원대 이벤트 내용은 김라파엘 디자이너의 작품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헤어&메이크업보장, 턱시도, 스튜디오 웨딩촬영, 본식 스냅사진, 웨딩부케, 웨딩베일, 장갑, 소품 일체포함 등을 77특가격에 대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대표는 “최저의 비용으로 예비부부들이 만족스러운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업계최초 드라이 비용만 받는가격에 준비된 스드메77특가 패키지를 제공키로 했다”면서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에서 진행될 이번 스드메 패키지에 빠른 참가를 통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이 운영중인 네이버카페"라파엘웨딩"카페를 방문하면 예비부부들의 취향, 예산, 예식스타일, 장소, 규모 등에 맞게 맞춤형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의 결혼예식이 가능하다. 예컨대 셀프웨딩이나 스몰웨딩과 같이 본식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실내촬영만 필요한 드메 패키지등 개별 선택이 가능하게 정보를 제공중이다.

재능기부 이벤트 행사를 주관하는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웨딩드레스 만드는 곳으로 SBS KBS 에 많이 방송된 유명디자이너 웨딩샵이다.

한편 라파엘웨딩 스드메재능기부 정찰제 77가격대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검색창에 "라파엘웨딩"치면 홈페이지 대신 카페를 통해서 라파엘웨딩 스드메공동구매 특가이벤트 내용을 자세한 내용을 볼수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