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이번 겨울이 그렇게 춥다던데…”, 미리 준비하는 방한 아이템 주목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01 [11: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번 겨울이 그렇게 춥다던데…”, 미리 준비하는 방한 아이템 주목  ©

[더데일리뉴스] 올겨울 들이닥칠 한파에 대한 소식이 연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겨울 일시적으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는 기습 한파가 잦게 나타날 예정이다. 이런 날씨에 대비해 미리 방한 아이템을 든든하게 준비할 필요가 있겠다.

패딩은 한국의 겨울을 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됐다. 특히 지난해 한국을 강타한 한파는 전국적인 롱패딩 열풍을 일으켰다. 올해도 롱패딩의 인기는 계속되는 가운데, 비교적 짧은 기장을 두툼한 두께감으로 보완한 숏패딩과 미디패딩도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옐로우, 그린, 블루 등으로 지난해보다 다양해진 컬러가 눈에 띈다. 스포츠웨어 브랜드 엄브로와 2XU 또한 다양한 기장과 컬러의 패딩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서운 바람에도 시크한 실루엣과 클래식한 분위기의 코트를 포기할 수 없다면, 보기만 해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퍼 소재의 것을 선택해보자. 세련미 넘치는 윈터룩으로 호평을 받은 비욘드클로젯의 2019 가을 겨울 컬렉션 런웨이를 참고해도 좋겠다. 톡톡 튀는 컬러와 방울 디테일의 엠엘비 모자나 묵직한 터치감과 소재를 겸비한 루미녹스 시계도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날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이 되어줄 것이다.

발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삭스 슈즈 디자인의 니트 부츠에도 주목해볼 만 하다. 플렉서블 니트 소재로 완성된 무크 니트 부츠는 개인의 발 모양에 따라 변화하여 최상의 안정감과 보온성을 선사한다. 스포티룩과 에슬레저룩에 특히 잘 어우러져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방 브랜드들도 퍼 소재를 내외부 디자인에 활용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겨울 준비에 나섰다. 브라운과 블랙 컬러, 부드러운 퍼로 완성한 오야니와 시슬리 가방은 겨울 스타일링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줄 것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