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증권*금융*보험
저축은행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한도 은행별 조건 알아보기!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07 [09: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저축은행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한도 은행별 조건 알아보기! ©

[더데일리뉴스] 본격적인 추운 겨울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부터 각종 부동산 규제정책이 발표 되면서 주택담보대출 규제도 강화 되었습니다.
 
서울과 경기도 일부지역등 조정대상지역에 포함된 곳은 대출한도 LTV규제로 아파트담보대출한도가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이러한 규제를 받지 않고 추가대출을 받을수 있는 금융기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후순위아파트추가대출의 경우 비교적 높은 한도를 이용 할 수 있는 곳이 저축은행입니다.
기존에 시중은행이나 보험사에서 선순위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 선순위를 그대로 놔두고 후순위로 추가대출을 이용 할 수 있는데 , 여러 가지 조건에 따라서 이용한도가 정해 지게 됩니다.
 
또한, 전세가 있는 경우도 세입자 동의 없이 후순위추가대출을 이용 할수 있는데 , 캐피탈사의 주택론 , 아파트론의 경우 근저당설정 없이도 간단히 추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상품은 직장인외에 소득증빙이 어려운 가정주부도 이용 할 수 있으며 , 공동명의인 경우 지분자의 동의 없이도 추가대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개인사업자의 경우 비교적 높은 한도인 시세의 100%까지 후순위추가대출을 이용 할수 있습니다.  신규사업자 , 기존 실사업자등 다양한 후순위추가 상품이 있기 때문에 조건에 맞는 저축은행상품을 선택하면 높은 추가 한도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물품대금, 운영자금등 급한 자금이 필요할때 ,  신규사업자는 창업을 앞둔 경우 적극 활용할 만합니다.
 
저축은행의 후순위아파트추가담보대출의 경우 금융사마다 심사조건이 다른데 , 지역별로 경락율 , 아파트실거래가 , 아파트 평수 , 매출자료 , 신용등급등 다양한 심사조건이 있습니다.
 
거기에 이번 정부의 대출규제로 사업자금 용도의 자금증빙등 고려해야 할 상황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여러모로 승인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금융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금융사별 최신심사조건과 풍부한 실무경험이 많은 상담사가 있는, 금리비교 업체에서 상담 도움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업체 뱅크드림(www.bankdream.com)은 시중은행의 아파트담보대출 최저금리 와 아파트추가대출한도 각금융사의 심사기준,금리등 시중은행 및 보험사,  2금융권, 저축은행등 다양한 금융권의 후순위추가담보대출을 무료로 상담 받아 볼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더데일리뉴스. 사전 협의없이 블로그 및 카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