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대구 이삿짐센터 추천 <24번가>에서 알려주는 이사시 주의사항 TIP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14 [10: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대구 이삿짐센터 추천 <24번가>에서 알려주는 이사시 주의사항   ©

[더데일리뉴스]=(대구포장이사 , 이삿짐센터추천 , 이사시주의사항) 이사는 워낙 큰 일이기도 하고, 안전하게 이사하기 위해 짐을 싸고 풀고 정리하는 것까지 까다로운 과정이기 때문에 이사를 쉽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잘 없으신데요. 여기에 어떤이삿짐센터를 선택해야 할지 , 이사시 주의할 사항은 무엇인지 고민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많을꺼라 생각하는데요~!

가성비! 합리적인 이사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이사서비스를 자랑하는 이사견적비교사이트 24번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24번가는 전국(서울,경기,인천,대전,대구,부산,창원,광주등) 1500여개가 넘는 이삿짐센터의 포장이사견적을 한 눈에 비교해주는 사이트입니다.

포장이사는 통상적으로 이사를 할 때 가정의 짐을 모두 일괄적으로 포장하여 이사 진행해주는 서비스를 의미하는데요. 포장이사에 있어서 안전을 보장하고, 고객중심의 합리적인 서비스를 적합하게 제공하는 곳을 찾으신다면 24번가에서 무료로 전국업체의 견적을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4번가의 큰 장점은 30년간의 오래된 포장이사업의 노하우를 쌓아왔고 온라인으로 견적 서비스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이사견적 비교할 수 있는 이사플랫폼 인데요.

오랜 시간 축적된 경험과 업계 1위라는 호평을 받고 있어서 더욱 신뢰가 갈 수 있겠죠?

이사를 준비할 때 시간도 부족하고, 확실한 정보를 얻지 못해서 불편한 점이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24번가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혁신적인 포장이사가격비교 사이트로 다양한 이사정보와 이사견적 비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이사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

전국 1500여개가 넘는 다양한 업체들의 제휴로 단 1번의 견적신청으로 상담에서 서비스까지 소비자가 직접 비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은 비용이 들며,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사 시에 짐의 규모나 이사하는 지역, 거리 등에 따라 포장이사 비용이 달라지는 것이 통상적인데요. 동일한 규모와 동일한 지역 조건이라 해도 업체에 따라 견적이 천차만별로 달라지게 됩니다.

"24번가" 포장이사 견적비교사이트는 이런 점을 착안하여 동일 조건에서 가장 내게 맞는 이사 업체를 가장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사 준비 시 필요한 이사준비 체크리스트나, 손없는 날, 포장이사잘하는 방법 등 다양한 이사 정보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고객의 입장에서 이사를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신뢰하기 어려웠던 업체들의 견적서를  이중으로 체크하지 않아도 되는 24번가  24번가를 통하여 머리아픈 이사준비를 단 한 방에 해결이 가능해졌습니다~!

가정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일반이사, 관공서이사 등 내가 원하는 어떠한 성격의 이사라도 모두 실시간으로 이사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이사정보를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합리적이고 질 높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이사서비스는 24번가에서 유일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9년 새해! 2~3월 이사철 이사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이삿짐센터가격비교 "24번가"를 추천드립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